본문 바로가기
교육메뉴/<국가자격증>

조경기사자격증 취득을 위해 조경기사필기 도전해보세요

by 땅끝840 2017. 5. 29.
반응형



조경기사자격증을 목표로 조경기사필기 준비하세요




조경기사자격증은 산업기사보다 한 단계 위의

자격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 취득이

한 층 어렵죠. 게다가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시행하는 국토교통부 소관의 국가기술자격증이기

때문에 합격률이 그리 높지만은 않은데요.




조경기사자격증을 취득하고 싶다면 단순히

조경기사필기만을 준비해야할 것이 아니라,

실기에 대한 준비도 뒷받침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기나 실기, 한 가지에 치우쳐

준비하신다면 합격의 기쁨은 누려보기 힘들죠.




조경기사자격증의 제 3회 시험은 8월말에

원서접수기간을 맞이한다고 하는데요.

수시로 시행되는 시험이 아닌지라, 이번 시험에

실패하신다면 조경기사자격증 취득이라는

목표 자체를 내년의 목표로 수정하셔야겠네요.




조경기사자격증의 경우 응시자격이 존재하기

때문에, 본인이 조경기사자격증 응시자격에

부합되는지 여부를 확실히 알고 준비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괜히 조경기사필기 시험에 대한

준비를 마친 뒤 정작 시험에는 응시하지 못하는

웃지 못 할 불상사가 벌어질 수 있죠.




조경기사자격증을 취득한다면 조경대상지역에

대한 도시계획과 토지의 이용을 고려한 설계도면의

작성이 가능하고 시공과 관련된 공사공정계획의

수립과 공사업무를 관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관련된 업체로의 취업에 도움이 될 수

밖에 없겠네요.




지금 온라인을 통해 접속해보신다면 조경기사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와 상담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자격증 취득을 준비해보고

싶다면 바로 접속하셔서 조경기사필기에 대해

학습 시작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조경기사자격증 상담하러 가기



반응형